황금기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팁

황금기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팁

황금기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팁

피부가 얼마나 예뻤는지, 그렇게 보이게 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했는지 기억하십니까? 에너지 레벨이 감소하는 것을 눈치채기 시작하셨나요? 여기서 이것을 어떻게 하는지 배울 수 있다.

이 글의 팁은 노화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어떤 면에서는 그것을 뒤집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숫자에 너무 연연하지 않도록 해라.

당신은 의사들이 당신의 나이와 다른 많은 것들에 대해 걱정하도록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항상 당신의 나이와 키에 의존하고 있고 삶에서 다른 것에 별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면, 당신은 젊음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생에서 많은 다른 것들을 즐길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운동 일상에 더 많은 것을 넣어라.

나이가 들수록 몸이 튼튼해지기 위해서는 더 많은 운동이 필요할 것이다.

일주일에 5일, 하루에 30분씩 빠른 산책을 나가라.

어떤 날에는 근력 운동을 하고 다른 날에는 심근 강화 운동을 하라.

이런 일상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나이와 관련된 문제에 덜 민감하게 만들 것이다.

친구들은 당신에게 삶을 멋지게 만드는 지속력, 사랑, 그리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준다.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은 결코 늦지 않다.

주저하지 말고 새로운 사람들에게 자신을 소개하고 여러분을 평생 지탱할 수 있는 관계를 형성하는 데 힘써라.

매일 권장되는 수면량을 얻으십시오.

자신의 몸에 따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7시간에서 9시간 사이의 양질의 수면을 필요로 한다.

우울증과 심장 관련 문제들은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연결되었다.

너는 너의 인생을 즐겁게 여행해야죠.

스스로 목표를 정하면 그러한 목표에 도달한 후 성취감을 느끼고 전반적으로 삶의 질이 높아진다.

나이가 들면서 눈을 잘 관리해라.

나이가 들면서 약간의 시력 감퇴는 일어나지만, 눈을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더 심각한 눈 관련 질병에 걸리기 위해 정기적으로 의사에게 시력 검사를 받으러 가도록 하라.

나이가 들면서 의사가 호르몬이 적절한 균형을 이루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호르몬 불균형은 체중 증가, 우울증, 불면증과 같은 의학적인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이 세 가지 모두 노화의 부정적인 영향을 악화시킨다.

의사와 상담하고 호르몬 불균형이 나이가 들면서 경험하는 문제들과 관련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심장병 예방을 돕는 한 가지 방법은 생선을 더 많이 먹는 것이다.

고기를 먹으면 동맥의 안감이 막히기 때문에 심장병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생선의 소비는 더 나은 대안이기 때문에, 그것을 규칙적으로 다이어트 계획에 포함시키면,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수분을 유지하다.

나이가 들수록 탈수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매일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

낙상을 일으킬 수 있는 물체를 집에서 제거하기 위해 모든 조치를 취하라.

넘어질 수 있는 투척 깔개, 흔들거리는 의자 등을 제거한다.

이 통계는 추락이 노인들에게 가장 심각한 부상의 원인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건강과 행복을 돕기 위해 일주일에 적어도 3번 30분 동안 걸으시오.

골절의 가능성을 줄이려면 웨이트 트레이닝, 칼슘, 비타민 D를 결합하여 골밀도를 높인다.

젊음은 젊은이에게 낭비된다고 하지만, 그것이 젊음을 되찾기 위한 더 큰 이유야.

이 글의 요령만 있으면 몇 년 전에 그랬던 것처럼 보이고 느낄 수 있겠지만, 나이가 가져다 준 모든 지혜는 그대로 간직하게 될 것이다.

너는 이제 나이가 들어도 상관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너를 지도하기 위해 이 충고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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