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공격 관리 및 예방 팁

패닉 공격 관리 및 예방 팁

패닉 공격 관리 및 예방 팁

공황 발작은 심각한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고 위험한 상황에 처할 수 있다.

그들의 위험에도 불구하고, 공황발작에 대해 자신을 교육하는 것은 그들의 삶이 당신의 삶에 미치는 영향을 더 잘 관리할 수 있게 만들 수 있다.

아래에는 공황 발작을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과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방법이 나와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낀다면, 음악을 들어봐라.

가사를 잘 들어라.

그 노래가 차분하고 평화롭다면 분명 그 속에서 뭔가 영감을 줄 만한 것을 발견할 것이다.

증상 외에 정신을 산만하게 전환함으로써 몸을 더욱 쉽게 진정시키고 공격을 정복할 수 있을 것이다.

치료사를 만나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불안감을 덜어준다.

가까운 곳에서 치료사를 찾기 위해 온라인으로 검색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또한 당신의 지역사회에 살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후기를 제공한다.

혼자라면 불안 문제를 다루기 어려울 수 있다.

공황 발작을 다루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공격을 야기하는 문제들을 다루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이해해줄 수 있는 주변 사람들의 지지를 받을 때 더 쉽다.

결국,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도 당신을 위해 똑같이 하기를 기대할 것이다.

공황 발작에 대비하여 계획을 시작하려면 먼저 불안감을 유발하는 상황을 평가할 필요가 있다.

일단 징후를 파악하고 나면 언제 공격이 일어날지 알 수 있는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된다.

이것은 너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어.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많은 사람들이 저지르는 실수는 그 에피소드가 그들의 전신을 차지하게 하는 것이다.

긴장을 풀면 증상을 조절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그 감정들이 당신의 핵심으로 들어가는 것과는 반대로 당신 주위를 움직이고 있는 흐름 속에 있다는 것을 시각화하라.

가장 중요한 것은 호흡 조절을 잘 해야 한다.

침착하게 오래, 천천히, 깊게 숨을 쉬도록 하라.

조금만 있으면 흥분이 가라앉고 몸이 이완될 것이다.

머리를 고치거나 이를 닦을 때 까지 매일 세부적인 일정을 잡아라.

각 활동의 시간을 정리한 다음, 그 시간을 일별 일정에 추가하고 자신에게 맞게 물건들을 옮겨라.

이것은 당신이 미리 준비될 수 있도록 당신의 하루가 무엇을 포함하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무엇이 공황 공격을 유발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들이 어떻게 당신을 화나게 하거나 행동했는지에 대해 누군가와 대결하는 것에 대해 긴장하는 것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감정을 명확하고 생산적으로 표현해 심한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압도당하는 감정을 피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가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즉시 말을 걸어야 한다.

어린이는 인생에 중대한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공포를 통해서만 표현하지 않으면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른다.

항상 마음을 열고 아이에게 정직하게 대하라.

공황 발작은 부정적인 감정에 의해 야기될 수 있으므로 정직하고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꽤 자주, 사람들은 공황 발작을 겪는다.

왜냐하면 그들의 감정이 대처하기에 너무 벅차기 때문이다.

감정을 너무 괴롭히기 전에 차분하게 표현해봐.

공황 발작을 다루는 것은 “실패”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결국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찾기 위해 당신이 계속 시도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기술과 전략들이 있다.

공황 발작이 우려되는 반면, 열심히 일하고 인내심을 발휘하는 것은 공황 발작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의사와 상의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법을 결정하여 계획을 세우십시오.

위의 팁을 사용하여 패닉 공격을 규모에 맞게 줄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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