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공격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패닉 공격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패닉 공격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공황 발작은 여러분이 내리는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낮은 자신감을 줌으로써 진정으로 여러분의 삶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여러분을 압도하기 전에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에는 공황 발작을 억제하여 더 만족스럽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이 있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기 쉬우면 충분한 수면 스케줄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잠을 너무 적게 자면 공황 발작의 위험을 높일 수 있고, 만약 여러분이 공격을 받는다면 사물을 명확하게 보고 적절한 대처 기술을 사용하는 능력을 줄일 수 있다.

매일 밤 8시간 동안 푹 자도록 해라.

공황 발작을 관리하기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심호흡을 통해 긴장을 푸는 고유의 능력을 극대화하는 기법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더 깊고 편안한 호흡을 갖는 것은 여러분이 공황을 더 빨리 통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호흡을 조절할 수 있다면 공황 발작을 감당할 수 있다.

빠른 호흡을 성공적으로 통제할 수 있다면 불안감을 조절할 수 있고 공격을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깊고 고르게 숨을 쉬면 꽤 쉽게 통제력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을 고립시키지 않도록 조심하라.

항상 여러분이 불안과 공황 발작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러분을 도와줄 긍정적인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진정한 친구는 친구 혼자 고생하게 놔두지 않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이해하기 위한 첫 단계는 당신의 공격과 관련된 다양한 징후, 증상, 그리고 감정을 인식하는 데 시간을 들이는 것이다.

일단 무엇이 공격을 촉발하는지 알아내면, 다가오는 공격의 증상을 확인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미리 아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임박했다고 느낄 때,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그것과 싸우는 것보다 낫다.

한 가지 변화를 해야 할 것은 그 순간 자신이 경험하고 있는 부정적인 감정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공격이 끝난 후 어떻게 느낄 것인가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공격에 맞서 싸우려고 하면 실제로 불안감을 높일 수 있지만, 그것을 받아들이고 침착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그것이 빨리 지나가도록 격려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공황발작에 대처하기 위해 호흡 운동을 할 때는 호흡에 가장 중점을 두어라.

공황발작 시 빠르고 날카로운 흡입은 당연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숨을 참고 천천히 내뱉는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지 않도록 스스로 노력하면 된다.

당신이 생각하고 느끼는 것이 당신이 실제로 무엇을 하는지를 결정할 필요는 없다.

그 공격으로 인해 어떤 감정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고 완전히 정반대의 방식으로 반응하라.

당신은 한 가지 방식을 이해해야 하지만 다른 방식으로 행동하는 것이 올바른 행동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쉬운 것 같은 아이와 가능한 한 빨리 진지한 토론을 할 시간을 만들어라.

뭔가 극적인 일이 벌어질 수도 있고, 그 공격도 표현하지 못한 탓일 수 있다.

자녀와 자신의 삶과 감정에 대해 개방적이고 솔직한 토론을 하는 것은 문제의 근원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공황 발작에 관한 한 실패란 없다! 다른 대처 기법을 시도하는 것은 공황장애를 극복하는 법을 배울 때에만 도움이 될 수 있다.

새로 발견한 능력과 자신감을 활용하여 작은 것을 감상하십시오.

공황 발작은 많은 사람들이 다루는 문제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올바른 방법으로 관리한다면, 그것들은 당신에게 덜 영향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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