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을 쉽게 할 수 있는 간단한 팁

비디오 마케팅을 쉽게 할 수 있는 간단한 팁

비디오 마케팅을 쉽게 할 수 있는 간단한 팁

요즘은 사업 경쟁이 극도로 치열하다.

당신의 사업은 그것이 얻을 수 있는 모든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다.

비즈니스 캠페인에 비디오 마케팅을 활용하셨습니까? 이 기사는 당신의 사업을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을 가지고 있다.

동영상을 만들 때는 양과 품질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

지속적으로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이 시청자를 유지하는 비결이다.

새로운 동영상을 만들면 새로운 주제를 다루게 되는데, 이는 일부 동영상이 새로운 고객들에게 어필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디오를 더 많이 만들면 노출이 더 많아질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청중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고객에게 제품과 관련된 질문을 보내도록 하고, 최상의 질문을 선택한 후 매주 동영상에서 질문에 답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사람들에게 좋은 질문을 한 것에 대해 무료 상품이나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보상을 할 수 있다.

비디오를 만들고 성공하려면 이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동영상 홍보도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동영상을 판매한다면, 당신은 다른 것보다 더 많은 시청자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사람들에게 그것이 일어났다는 것을 확실히 알리도록 하라.

고품질의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돈을 쓸 필요는 없다.

비디오가 초점을 맞추고 균형을 잡으면 값비싼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많은 자신감이나 훌륭한 대본도 필요하지 않다.

긴장을 풀고 카메라 쪽으로 돌아서서 자연스럽게 이야기한다.

사실, 네가 이렇게 할 필요는 없을지도 몰라.

동영상에 나타나지 않으려면 사진이나 PowerPoint 슬라이드를 사용하십시오.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컨텐츠를 만들어 보십시오.

동영상을 만들 때 해당 동영상이 적절하고 시기적절하며 흥미롭도록 하십시오.

매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유튜브를 방문하지만, 관심이 없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비디오를 보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은 캔으로 된 판매 광고에 지루하지 않고, 즐기고 알려지기 위해 비디오를 본다.

흥미로운 비디오는 궁극적으로 트래픽을 증가시킨다.

메일링 리스트에도 항상 링크를 넣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뉴스레터를 구독할 것이다.

동영상의 이미지를 개발하십시오.

사용 방법 비디오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재미있는 비디오도 똑같이 작동할 수 있다.

어떤 유형의 비디오를 만들 것인지 결정할 때 목표 대상 청중은 물론 제공하는 상품 또는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

비디오 스타일에 어떻게 접근할지 결정할 때 이 모든 것을 명심하십시오.

뷰어가 동영상을 볼 때 조치를 취하도록 하십시오.

“행동에의 소집”을 갖는 것은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뉴스레터를 가지고 있고 사람들이 그것을 받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당신의 동영상에서 논의된 메일링 리스트에 참여하도록 요청하라.

성공의 열쇠는 시청자들이 이러한 행동을 쉽게 하는 것이다.

비디오에서 결과를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을 만드십시오.

물론 당신은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에 대해 교육받은 추측을 할 수 있다.

그러나 통계와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낫다.

각 동영상을 보는 사람, 동영상을 보는 반복 방문자 수, 비디오 시청 시간 등을 기록해 두십시오.

비디오를 짧고 정보 밀도를 높이십시오.

온라인 시청자들은 보통 더 짧은 관심 기간을 가진다.

5분 미만의 비디오는 이상적이다.

위대함 속에서 시청자들이 산만해지면 더 이상 훌륭한 콘텐츠가 아니다.

YouTube와 같은 동영상 공유 사이트에 동영상을 올리는 것 외에 자신의 사이트에 동영상을 올리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청자들은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는 사이트에서 바로 비디오를 볼 수 있다.

유튜브 이용자들이 접근할 수 있게 만든 분석 도구들은 다른 사이트를 통해 동영상을 본 시청자들을 추적하기 때문에 당신은 시청자들을 잃지 않을 것이다.

너는 그것을 완벽하게 만들고 싶지 않아야 한다.

마케팅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고급 장비는 필요하지 않다.

표준 비디오 카메라나 내장 비디오 카메라도 괜찮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를 재생하는 전화기를 가지고 있다면, 녹음된 전화기도 가져와라.

프로답게 행동하고, 확실한 정보를 제공하면 시청자들은 만족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이 당신과 당신의 사업을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이것은 추가적인 노출과 신뢰 구축과 같은 많은 것들을 포함한다.

멋진 계획을 세우고 첫 번째 비디오의 시작 날짜를 설정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보게 될 혜택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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