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는 이제 그만! 담배를 끊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담배는 이제 그만! 담배를 끊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담배는 이제 그만! 담배를 끊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남다른 각오와 헌신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담배를 끊는 일은 어렵다.

진정으로 그만두고 싶은 사람들조차도 여전히 그것으로부터 무언가를 얻고 있다고 느낀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영구적으로 버리기를 원한다면,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을 시작하게 할 것이다.

일단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으면, 지원 단체를 찾아라.

또래들과 대화하는 것은 여러분이 갈망과 싸우는 새로운 기술을 찾고, 정서적인 지지를 받고, 금연 친구들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위치에 있었던 사람들은 당신이 그 과정을 안내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지역사회 대학, 레크리에이션 센터, 종교 단체와 같은 지역 사회 단체에 연락하여 전직 흡연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매일 한 번에 하나씩 복용하십시오.

그만두는 것은 하나의 과정이다.

장래를 걱정할 수는 없다.

여러분이 오늘 만들거나 깨뜨리는 습관이 여러분을 따라 미래로 올 것이라는 생각으로, 한 번에 하루씩 그것을 헤쳐 나가는 데 초점을 맞추십시오.

만약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하루에 한 번씩 물건을 가져가세요.

영원히 그만둘 생각은 하지 말고 오늘에 집중해라.

때때로 더 짧은 시간대를 갖는 것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더 쉽게 할 수 있게 한다.

기억하라, 당신은 이익을 포기하겠다는 당신의 약속으로 장기적인 목표를 세울 수 있다.

건강을 증진시키고, 담배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막기 위해, 운동 계획을 시작하거나 체육관에 등록한다.

운동도 스트레스 해소법이다.

한동안 운동을 하지 않았다면, 쉬운 걸음걸이로 시작해서 거기서부터 만들어라.

운동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에게 미리 물어봐라.

만약 당신이 담배를 바로 끊을 수 없다면, 니코틴 잇몸이나 피부 조각을 사용하라.

이것들은 어느 약국이나 카운터에서 발견되며, 여러분의 몸에 소량의 니코틴을 주는데, 이것은 금단 증상을 완화시키고 최악의 시기를 겪게 할 수 있다.

담배를 갈망하게 만드는 방아쇠를 피하는 것이 완전히 끊는 데 핵심이다.

평소 담배를 피웠을 때 다른 활동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러한 활동에 참여하는 동안 흡연 대신 다른 활동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담배에 대한 갈망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릴 것이다.

좋은 소식을 모두에게 전해라.

그만둘 거야! 당신을 아끼는 사람들은 당신이 그만둘 필요성을 일깨워 줄 것이다.

그만두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주변에 당신을 지지하는 사람들을 두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금연 목표에 성공하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이다.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무슨 수를 써서라도 흡연을 줄이도록 해라.

이것은 완전히 그만두겠다는 생각을 누그러뜨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아침에 첫 담배를 피우기 위해 잠에서 깬 후 한 시간 동안 기다렸다가 저녁 식사 후에 담배를 끊는다.

줄이려면 가득 찬 담배 대신 담배의 1/2을 피워봐라.

담배를 끊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지금 당장 끊는 것이다.

계속 밀 수 있는 기한을 정하지 말고 오늘 그만두어라.

그냥 해, 칠면조 피우는 걸 포기하고 다시는 시작하지 마.

이 방법은 매우 어려운 것으로 보일 수 있다.

장기적으로는 방법이 성공적이다.

일단 담배를 끊으면 가능한 한 철저하게 집을 청소해라.

너는 너의 옷과 카펫을 청소하고 벽을 청소하고 커튼과 커튼을 청소해야 한다.

그 냄새는 상쾌할 것이고 집 주변을 걸어다닐 때 담배는 생각나지 않을 것이다.

냄새 제거로 담배는 마음 속에 두지 마라.

지금쯤 담배를 끊는 것이 그렇게 위협적일 필요는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자신감과 결단력을 통해 그만두는 것이 가능하다.

지금 바로 위의 팁을 일상생활에 활용하여 퀘스트를 시작하십시오.

올바른 마음가짐으로 성취할 수 있는 것으로 자신을 놀라게 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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